스스로 수정하는 SKT 인공지능 음성인식기

0 Comments


스스로 수정하는 SKT 인공지능 음성인식기
스스로 수정하는 SKT 인공지능 음성인식기

 

 



[KEYWORDS] SKT 인공지능 음성인식기의 개발과정과 장단점

SKT에서는 SKT 인공지능 음성인식기의 개발 도중에도 사용자의 편의를 중시하며 개발을 진행했습니다. 이 과정에서, 같은 발음이라도 사용자마다 발음이 달라 인식률이 하락할 수 있는 부분을 개선하기 위해 스스로 수정하는 기술을 도입하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기술을 적용함으로써, 사용자의 발음을 적극적으로 학습하며, 발음이 부족한 부분을 자가진단하여 보다 정확한 인식을 구현하실 수 있습니다. 단점으로는 아직 개발 초기 단계라 발음에 대한 교정이나 단어 인식률이 떨어지는 부분이 있으나, 이러한 문제들도 적극적인 개발로 보완된다는 점에서 향후 발전 가능성도 무궁무진합니다.


[SK스스로직수정수기] 인공지능 음성인식기를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SKT에서 개발한 ‘스스로 수정하는 SKT 인공지능 음성인식기’는 지속적인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사용자들이 기기를 사용하면서 실제로 발생하는 문제점이나 개선점들을 적극적으로 피드백하면서 진행합니다. 이러한 활발한 반응은 SKT에서의 개발자들의 비약적인 기술력을 더욱 키우는 중요한 과정이 되고 있습니다.


[SKT인공지능음성인식기의 새로운 기능] 인공지능 음성인식기가 가능한 새로운 명령어에 대해 알아보자

‘스스로 수정하는 SKT 인공지능 음성인식기’는 새로운 명령어에 대해서도 지속적인 학습을 통해 보다 정확한 인식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사용하는 용어나, 대화내용에 자주 사용되는 표현들에 대한 인식률 역시 대폭 개선되어 사용자들에게 보다 쉬운 명령어 입력을 가능케 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