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구보건소, 나의 건강 지킴이

0 Comments


동대문구보건소, 나의 건강 지킴이
동대문구보건소, 나의 건강 지킴이

 

 



동대문구보건소 위치와 연락처

동대문구보건소는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천호대로 71길 13-31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전화번호는 02-921-3722입니다. 이외에도 동대문구보건소 공식 홈페이지에서 위치 및 연락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동대문구보건소의 코로나19 예방수칙

동대문구보건소에서는 코로나19 예방수칙을 철저히 준수하고 있습니다. 방역을 위해 열이 37.5도 이상인 경우, 증상과 관련한 의료기관으로 안내 받도록 하고 있으며, 주요 방문객들에 대해서는 체온 측정 진행합니다. 또한 방문객들의 마스크 착용 의무화와 손자주 및 소독 알코올의 제공 등도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동대문구보건소는 지역 주민들의 건강을 지키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트를 통해 동대문구보건소의 위치 및 연락처 정보, 제공하는 서비스 및 의료보험 혜택 등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또한 코로나19 예방수칙과 관련정보도 함께 안내해 드렸습니다.

Relevant Site Address and Introduction

For more information about 동대문구보건소’s services and locations, visit the official site of the 동대문구보건소 at https://hcnm.or.kr/

Ideas for 동대문구보건소

  • 지역 주민들의 건강을 지키는 동대문구보건소의 역할은 무엇인가요?
  • 동대문구보건소에서 제공하는 건강검진 서비스의 종류는 무엇이 있나요?
  • 동대문구보건소에서는 어떤 경우에 의료통역 서비스를 제공하나요?
  • 코로나19 예방수칙을 준수한 동대문구보건소의 방역 체계는 어떻게 되나요?

Keyword-related Questions and Answers

Q1. 동대문구보건소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의 종류는 무엇이 있나요?

A1. 동대문구보건소에서는 건강검진, 예방접종, 의료보험 혜택, 보건교육, 의료통역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Q2. 동대문구보건소에서 제공하는 의료보험 혜택은 어떤 것이 있나요?

A2. 동대문구보건소에서 제공하는 의료보험 혜택으로는 보건의료비 지원금, 자녀건강검진비 지원, HPV백신비 지원 등이 있습니다.

Q3. 동대문구보건소에서 제공하는 예방접종 서비스는 어떤 것이 있나요?

A3. 동대문구보건소에서는 독감 예방접종부터 대상별로 권장되는 예방접종을 제공합니다.

Q4. 동대문구보건소에서는 어떤 경우에 의료통역 서비스를 제공하나요?

A4. 동대문구보건소에서는 외국인 및 국내에 거주하는 국제결혼 이민자 등의 의사소통에 도움을 주기 위한 의료통역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